카카오친구 추가시 3000원 쿠폰 증정!
  • customer center

    080-080-8909

    Hours of Operation

    MON-FRI AM10:00 - PM6:00
    LUNCH PM12:00 - PM1:00
    SAT, SUN, HOLIDAY OFF

    contact@genabelle.com

    카카오톡으로 1:1 상담하기

공지사항

  • 1

  • 피부과 진료 문의

  • +

  • 제나벨은 피부과 전용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피부과 진료에 대한 문의는 받고 있지 않습니다.

    피부과 문의는 메뉴의 LOCATION을 확인하여 원하시는 피부과에 문의바랍니다.

자주묻는질문

  • 주문/결제

  • 주문완료 후, 추가 주문이 가능한가요?

  • +

  • 상품이 5만원 미만이라면 새로 주문시에 배송비가 부담되니 1:1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추가 배송비 부담 되지 않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결제

  •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 +

  • -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를 때

    - 입금금액이 주문금액보다 적거나 많을 때

    - 주문서 작성시 설정한 은행과 입금은행이 다를 때


    위 처럼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른 경우에는 자동입금확인이 되지않으니

    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회원가입

  •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마이페이지에서 비밀번호찾기 > 휴대폰인증을 받으시거나 이메일로 비밀번호 받아보신후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실패시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교환/환불

  • 반품(환불)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 +

  •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 주소지 오기재로 인한 제품 반송처리시 왕복 배송비(5,000)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한 경우


    1) 이미 개봉을 하여 제품을 사용을 한 경우


    2)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하자가 발생한 경우


    3) 구매후 20일 이 지난 경우


    4) 공식몰 구매 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5) 제품을 1/3 이상 사용 하셨을 경우


    6) 이용 시 트러블(알러지,붉은반점, 가려움, 따가움)이 발생하는 경우 진료확인서 및 소견서 등을 증빙하면 환불이 가능하지만

       이 경우, 제반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증빙자료는 contact@genabelle.com 로 발송해주시길 바랍니다.


    단, 주의하실 점은 구매하신 후 20일(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14조 환급,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 이내에 요청하실 경우만 가능하십니다.

  • 교환/환불

  • 반품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

  • 배송단계는 아래와 같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주문접수] -> [입금확인] -> [배송중] -> [배송완료]


    [입금확인] 단계까지는 주문취소 가능하며,

    취소를 희망하실 경우 1:1 문의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변경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중] 상태부터는 이미 송장이 출력된 상태로 주문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중], [배송완료]상태 이후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이 부과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배송비 2,500원 + 반송착불비 2,500원 = 총 5,000원의 왕복택배비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