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G’은 구체형 입자들로 이루어진, 스튜디오 아텍의 ARTWORK 시리즈입니다. 입자들은 자연물(바다, 강물, 기류, 바람 등)이 주는 Organic한 움직임을 표방하고 있으며, 다양한 소재를 오마주로 하여 매번 색다른 텍스쳐와 색상, 스케일로 구성되어 집니다. 이를통해 색다른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GONG : Towards Organic] 작품은 [천연소재, 유기농, 염색 하지 않은 본연의 색채, 인위적으로 손질을 하지 않은 것들] 을 총칭하는 [고유의·본질적인] 을 키워드로, 제나벨이 추구하는 ‘본연의 건강한 가치’를 은유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Gena의 뜻은 라틴어로 ‘얼굴’이라는 뜻이고,
Belle는 프랑스어로 ‘아름다운’이라는 뜻입니다.
Genabelle: 아름다운 얼굴은 미의 기준에 대한 제나벨만의 철학을 담았습니다.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인정하는 경험. 미에 대한 기준을 스스로 정하고,
있는 그대로의 거울 앞에 비친 당신의 아름다움을 즐길 줄 아는 것.
제나벨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인정하는 경험이 유일하고 절대적인 가치라고 생각했습니다.
요동하는 시간과 환경 속에서 제나벨은 더 나은 피부 경험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층 더 소중해질 당신의 아름다움을 경험하세요.
“Gena” is Latin for “face”
“Belle” means “beautiful” in French
Experience what it is like to realize your own your own beauty. Set your own standards of what is beautiful and understand the joy of looking into the mirror and seeing your beauty just the way you are. Genabelle knows that the only true value lies in appreciating and experience your own beauty as it is.
In these changing times and environments, Genabelle strives to provide you with a better skin experience. Encounter the next level of valuing your own beauty.
닐스보어의 말처럼 현대의 과학은 지속적인 상식에 대한 도전, 문제에 대해 직면한 모든 순간에서 답을 만들어갑니다.우주, 세포, 분자 이 모든 화학적 진화속 에서 제나벨은 피부 문제라는 키워드에 집중해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합니다.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아름다움의 기준 속에서 제나벨은 피부 문제에 기초하여 원인과 그 해결점에 주목하여 더마 브랜드로서의 본질에 충실하고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